​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지만, 미납요금을 í•œ 번에 완납했다고 한들 소액결제 한도 및 

그리고 ê²°ì œëŒ€í–‰ì‚¬ë³„ë¡œ ê²°ì œê°€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세틀뱅크)정책미납의 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소액결제 정책미납 바랄게요.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세틀뱅크와 헥토파이낸셜 정책 거절 코드 표는 서버 측 응답의 거절코드 필드 상세 설명은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ê²°ì œ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